* 아티스트 : 워십인

  * 앨       범 : Worship IN Live 2010

  * 구          분 : 국내 > Worship

  * 발 매 일   : 2010년 05월 12일

  * 제         목 : 주님은 나의 친구

 

 

 

 앨범명 : Worship IN Live 2010
제    목 : 주님은 나의 친구

주님은 나의 친구 주님은 나의 위로자
내 삶을 주관하시는 나의 가장 귀하신 분
높으신 보좌 앞에서 엎드려 나의 삶 드릴 때
따스한 주의 사랑 내게 흘러오네

주님은 나의 친구 닫힌 맘을 두드리고
내게 다가와 말 없이 안아주시는 분

주님은 나의 친구 주님은 나의 위로자
내 삶을 주관하시는 나의 가장 귀하신 분
높으신 보좌 앞에서 엎드려 나의 삶 드릴 때
따스한 주의 사랑 내게 흘러오네

주님은 나의 친구 닫힌 맘을 두드리고
내게 다가와 말 없이 안아주시는
주님은 나의 친구 상한 마음 고치시고
날 구원하셨네 일으키셨네

헤이 예 주 찬양해 경배해
살아계신 주님 오늘도 나와 함께 하시네
헤이 예 주 찬양해 경배해
살아계신 주님 상한 마음 위로하시고
지친 영혼 일으키사 나의 맘 새롭게 하시네

 ※자료출처 : http://www.ccmlo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