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 유은성

 

  * 앨       범 : 유은성 4집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 구          분 : 국내 > CCM > 발라드

 

  * 발 매 일   : 2010년 10월 08일

 

  * 제         목 : 바보의 노래

 

 

  

 앨범명 : 유은성 4집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제     목 : 바보의 노래

'아무리 불러도 대답 없는 나의 백성들
아무리 기다려도 돌아오지 않는
사랑하는 나의 자녀들에게
나는 오늘도 바보가 되어 이 노래를 부릅니다'

내 눈물에 당신만이 이렇게 흘러 내리는데
곁에 있는 나를 보지 못하는 당신은 바보 같네요
당신 아파하면 내 가슴은 이렇게 터질 것 같은데
내겐 관심 없는 당신만 바라보네요 이렇게 바보처럼

당신은 바보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닦아주지 않는 당신에게 흘리는 내 눈물
정말 이렇게 아픈데 나 이렇게 슬픈데
당신 포기 할 수 없어 바라만 보네요

당신은 바보입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안아 주지 않는 당신 앞에 서있는 외로움
당신의 눈동자에 나 이렇게 보이는데
당신은 다른 곳만 보네요

나를 보아요
나를 느껴요
나를 기억해요
또 다른 곳을 보아도
늘 곁에 있을 거예요
오늘도 난 오지 않는 당신을 기다리며
이 노래를 불러요 바보의 노래

 ※자료출처 : http://www.ccmlo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