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ment (페이먼트) 

 

Payment (You`ve Called Me)

 

국내 > CCM > 록  /  국내 > Worship

 

2006년 05월 24일

 

주의 나라(You And You Alone)

 

 

 

 

 


 앨범명 : Payment (You`ve Called Me)

 제   목 : 주의 나라(You And You Alone)

  주님의 나라 주님의 뜻이 이 땅에 임하옵소서
  저 하늘에서 이루심같이 땅 위에 이루소서
  
영광과 존귀 주님의 뜻 다 이루소서
  주님의 영광 주님의 뜻 다 이루소서
  무릎 꿇고서 고백하는 말 당신만이 나의 주님
  모든 나라와 모든 백성이 다 주만 찬양하리라 x 2

 

  무릎 꿇고서 고백하는 말 당신만이 나의 주님

  모든 나라와 모든 백성이 다 주만 찬양하리라

  주만 찬양하리라

 

  무릎 꿇고서 고백하는 말 당신만이 나의 주님

  모든 나라와 모든 백성이 다 주만 찬양하리라

  무릎 꿇고서 고백하는 말 당신만이 나의 주님

  모든 나라와 모든 백성이 다 주만 찬양해

  찬양해 주님만

 

  무릎 꿇고서 고백하는 말 당신만이 나의 주님

  모든 나라와 모든 백성이 다 주만 찬양하리라 x 2

  주만 찬양해

 

  모든 나라와 모든 백성이 x 2

 

 

 

 ※ 자료 출처 : http://www.ccmlo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