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과 요나단

 

 

다윗과 요나단 6집

 

국내 > CCM > 발라드

 

1996년 01월

 

주님 내곁에 계시면

 

 

 

 

 

 

 


앨범명 : 다윗과 요나단 6집

제   목 : 주님 내곁에 계시면

  1. 나 힘겨울 때 찾아와 나의 도움이 되셨던 주님
      나 아파 울 때에 못 박힌 손 내밀어
      내 눈물 닦아주신 주님
      나는 힘이 없고 연약하나
      나를 들어 강한 자를 부끄럽게 하신
      주님 없이는 나는 아무것도 아니요
      주님만 내 곁에 계시면 두려울 것 없어요

 

  2. 나 낙심될 때에 가만히 다가와 

      나의 위로가 되셨던 주님
      나 갈길 몰라 방황할 때 말없이
      미소로 동행해 주신 주님
      나는 지혜 없고 어리석으나

      나를 통하여 놀라운 일들을 행하신
      주님 없이는 나는 아무것도 아니요
      주님만 내 곁에 계시면 두려울 것 없어요

      두려울 것 없어요

 

 

 

 

 

 

 

 

 

 

 

 

 

 

 

 

 

 

 

 

 

 

 

 

 

 

 

 

 

 

 

 

 

 

 

     ※ 자료 출처 : http://www.ccmlo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