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G-Shock) ga-100a-9adr

 

요즘 요놈의 매력에 완전 빠져 있습니다. (허우적허우적)

 

제가 시계를 워낙 좋아해서 사실 많이 가지고 있긴 하지만...

우리 아이들이 물놀이를 좋아해서 자주 워터파크에 가는데 변변한 방수시계가 없네요. (변명 참 구차하죠?)

 

해외 출장 예정이 있어서 면세점에서 살짝 지르려고 했었는데

해외 출장이 무산되는 바람에~ 더욱 애절하게 되었슴돠! ,.

 

애칭이 범블비던데

 

다들 아시죠? 트랜스포머에 등장하는 주인공의 애마.

정말 닮은 것 같죠? 히히히...

 

 

몇 가지 특장점을 살펴 볼까요?

 

 

No. 1 시계를 보면 자동으로 불이 들어온다!?

 

시계를 보기 위해 손목을 돌리면 그것을 인식해서 시계판에 LED 조명이 들어옵니다.

유식한 말로 Auto light 기능이 되겠습니다.

 

 

No. 2 지샥(G-shock)을 빼고 시계의 내구성을 논하지 말라!

 

브랜드 이름 자체가 벌써 “G-shock, 중력(Gravity), 그 충격(Shock)에 견딘다”. 라는 뜻이죠.

다시 말해서 아무리 떨어뜨려도 견디겠다는 뜻이죠.

그만큼 충격진동에 강하다는 말씀되시겠습니다.

 

 

No. 3 막강한 알람(alarm) 기능 알랑가 몰라?

 

알람 설정을 5개나 할 수 있다지요.

그리고 뻐꾸기 시계처럼 매시간 정각마다 알람을 울리는 기능도 있구요.

하지만 가장 큰 기능은 알람소리를 꺼도 일정시간마다 다시 울린다는거죠.

유식한 말로 스누즈(snooze) 기능 되시겠습니다.

아침 잠이 많은 분들에게 유용할 듯.

 

 

No. 4 제가 이놈을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이유, 물놀이를 마음껏 할 수 있다!

 

제가 이 녀석을 가지고 싶어하는 이유인데요.

바로 20기압방수입니다. 이게 몬 소리야?

아래 표를 보시면 이해가 쉽게 될 것 같네요.

아래 표에서는 “200M WATER RESISTANCE”에 해당됩니다.

 

다시 말해서 전문 다이버(Diver)가 아닌 이상, 모든 곳에서 방수가 된다는 것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스쿠버 다이빙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잠수 중이거나 젖은 상태에서는 버튼을 누르거나 작동을 하면 안 되고

너무 깊은 심해에 들어가는 것은 안 되는거죠.

 

이 정도만 봐도 슬슬 입질이 오시죠?

 

원래 정가는 165,000원 정도하는 것 같아요. (물론 정가는 정가일 뿐)

그런데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10% 쿠폰을 주네요.

148,500에 살 수 있는거죠. 참고로 면세점에서는 121,809(면세점이 그립다).

 아참~ 지금 다른 사이트에서는 품귀현상으로 이 녀석을 구하기가 힘드네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듯)

 

슬슬 지름신이 강림하신 분들...

아래 범블비 누르면 바로 순간 이동 됩니다. go go go!!!

 

http://www.lotte.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38371954&infw_disp_no_sct_cd=&infw_disp_no=5410390&allViewYn=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