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2013년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마커스에서 여섯 번째 라이브 워십 앨범을 발매합니다.

 

벌써 6번째 라이브 워십 앨범을 발매하게 되는 마커스의 예배 앨범의 주제들은 큰 그림 안에서 연속성을 가지고 연결되어 있습니다.

 

2007년 처음 발매되었던 1집에서는 우리의 반석이신 주님을 고백하였고 2009년 발매된 2집에서 주님 앞에 서서 경외함을, 20103집에서는 주님이 이 땅을 다스리시는 주권자, 통치자이심을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2011 4집을 통해 그런 주님이 찾으시는 진정한 예배자 되길 고백하였고 2012 5집에서는 이 모든 내용의 중심에 계신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스토리의 결말이기도 한 2013년 라이브 워십 앨범의 주제는 다시 오실 주님이 우리에게 맡기신 사명을 결단하고 영원한 소망을 찬양하는 "하나님나라"(Kingdom of God)입니다.

 

앨범에는 저 멀리 있는 ‘하나님 나라’가 아닌, 예수님의 구속 사역 이후 택하신 우리에게 맡기신 이미 임하신 하나님나라… 그 나라를 살아가는 하나님 나라 백성의 삶을 통해 하나님 나라가 세상 가운데 나타나길 기대하며 다시 오실 주님이 완성시키실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이 뜨겁게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앨범에는 ‘왕이신 하나님,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세상권세 멸하시러, 온 땅과 만민들아’ 등 우리가 8,90년대부터 많이 찬양했던 익숙한 곡들이 마커스의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되어 이 시대의 예배자들과 함께 다시 고백되어 담겼습니다. 이는 하나님나라의 백성으로 살아가며 우리에게 전해져 온 믿음의 선배들의 고백이기도 하고, 또 다시 우리가 다음세대에 전하여서 하나님 나라가 완성될 그 순간까지 세대에서 세대로 믿음의 고백이 이어져가야 함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의미는 매 앨범마다 특별한 의미를 담아 만들어져 왔던 스페셜 트랙에도 담겨 있는데 마커스 그리고 연합하여 이 예배를 함께 세워가는 둘로스의 초등학생 이상 주니어들과 마커스의 보컬들이 함께 하나님 나라에 대한 고백과 소망을 담은 곡을 불러 감동을 더했습니다.

 

또한 마커스 예배를 인도하는 세 명의 인도자들이 순서대로 인도를 나눠 하였고 모든 보컬,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역시 마커스의 멤버들이 창작한 네 곡의 새로운 창작곡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커스는 이번 앨범을 듣고 부르신 자리에서 함께 예배하는 분들이 이미 임하신 하나님 나라를 세상에 나타내는 존재로 살아가기 결단하며 그 부르심에 합당한 모습으로 온 세상이 주의 나라를 보게 하는 통로로 사용되길 소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자료출처 : http://www.ccmlove.com

자료출처 : http://www.godpeople.com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