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POS 3집

 

국내 > CCM > 발라드

 

2004년 09월 08일

 

Light

 

 

 


앨범명 : POS 3집

제   목 : Light

  아침에 눈을 뜨면 세상은 왜 이렇게 아름다운 걸까
  난 정말 그 이유를 알고 싶어 두 손 모아 기도드렸죠
  주님 왜 내게 아무런 말씀이 없는 거죠 난 정말 답답해요

  주님 내가 어리석었죠
  (바로) 나의 곁에 있었던 거죠
  (기도) 끝에 내가 볼 수 있던

  (그 빛이) 너무 소중한 것이었죠

  어둠에 이 세상이 가려져 아무것도 볼 수 없더라도
  진실한 맘으로 기도하면 영원한 빛으로 다가오죠
  주님이 나에게 비추신 주님의 사랑이죠 난 정말 느껴져요

  주님 내가 어리석었죠
  (바로) 나의 곁에 있었던 거죠
  (기도) 끝에 내가 볼 수 있던

  (그 빛이) 너무 소중한 것이었죠
  모든 게 주님의 선물이죠 너무나 감사해요

 

  주님 왜 내게 아무런 말씀이 없는 거죠 난 정말 답답해요

 

  주님 내가 어리석었죠

  (바로) 나의 곁에 있었던 거죠

  (기도) 끝에 내가 볼 수 있던

  (그 빛이) 너무 소중한 것이었죠 x 2

 

  모든게 주님의 선물이죠 너무나 감사해요

 

 

 

     ※ 자료 출처 : http://www.ccmlo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