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POS 3집

 

국내 > CCM > 발라드

 

2004년 09월 08일

 

장미

 

 

 


앨범명 : POS 3집

제   목 : 장미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무슨 말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예쁜 장미를 꺾어 드릴까요
  그것으로도 부족한 것 같아요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무엇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나의 가진 것 모두 드릴까요
  그것으로도 부족한 것 같아요

  내게 생명까지 주신 당신 나의 존재를 지으신 당신
  어떻게 그 사랑 말할까 무엇으로 다 그 사랑 갚으리
  나의 사랑하는 당신께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무슨 말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예쁜 장미를 꺾어 드릴까요
  그것으로도 부족한 것 같아요
  오히려 내가 장미꽃이 되어서
  나를 꺾어서 드렸으면 좋겠어요
  나의 모습이 가장 싱그러운 그때
  당신께 드리고 싶어요

  내게 생명까지 주신 당신 나의 존재를 지으신 당신
  어떻게 그 사랑 말할까  무엇으로 다 그 사랑 갚으리
  나의 사랑하는 당신께 x 2

 

 

 

     ※ 자료 출처 : http://www.ccmlov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