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잡이말씀.hwp

 

돌잡이말씀.docx

 

 

우리 둘째 아이가 벌써 돌이네요.

돌잔치를 대신하여 집에 돌상을 차려 놓고, 예배드리고 돌잡이를 했습니다.

물론 나중에 둘째에게 꾸지람을 듣지 않기 위해 증거물로 사진을 엄청 찍어 놓았습니다.

아내가 성경 말씀으로 돌잡이를 하면 좋겠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

 

 

 

 

   제작 방법

 

첨부되어 있는 파일을 다운받아, 스티커 용지에 출력하시면 됩니다.

제가 사용한 것은 A4 용지를 4개의 스티커로 나누어 놓은 용지였습니다.

출력한 스티커를 예쁜 색의 종이에 붙이기만 하면 끝입니다.

저는 A4 사이즈의 색상지를 반으로 잘라서 사용하였습니다.

 

그럼,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로 스티커를 만들어 봤습니다.

아까 돌잡이 말씀 만들 때, 같이 출력이 됩니다.

출력 후 가위로 깔끔하게 오려 주시면 끝입니다.

하루 전에 만들어 놓았는데, 우리 첫째가 가지고 싶어서 안달이 났네요.

역시 뽀통령의 위력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이제 돌잡이 말씀을 돌돌 말아서, 스티커를 붙이면 완벽하게 끝이 납니다.

적은 노력으로 만든 것치고는 있어(?) 보이네요.

 

 

 

    돌잡이

 

성경 말씀 돌잡이를 위해 말씀을 쭉~ 올려놓고,

하람양에게 디밀었습니다.

 

 

빨간색과 연두색 사이에서 엄청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연두색 말씀을 집어 올렸습니다.

 

 

패티 스티커가 붙어 있는 연두색 종이를 집어 올렸습니다.

제가 만들었지만, 저 안에 무슨 말씀이 들어 있는지 전혀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자~아~ 이제 빨리 개봉해 보기로 합니다.

 

 

사무엘상 1장 27절

  『이 아이를 위하여 내가 기도하였더니 내가 구하여 기도한 바를

   여호와께서 내게 허락하신지라』

한나와 같은 기도의 사람을 뽑았습니다.

 

 

 

 

 

 



돌잡이말씀.hwp
3.5MB
돌잡이말씀.docx
0.4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