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는 인천대공원으로 벚꽃놀이를 가려고 했는데

비가 마구마구 쏟아지네요. 벚꽃도 다~ 떨어지겠네요.

그래서 실내 놀거리를 찾다가 어린이 뮤지컬을 보러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된 것이 소리아트홀에서 하는 『꼬마돼지 삼형제』

동화책을 통해서 수십 번 읽었지만, 그것과는 완전히 다른 감동이었죠. 히히히...

그 생생한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대학로에 있는 소리아트홀

 

매표소는 건물 밖, 1층에 있어요.

이날은 비도 오고 공연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사진을 못 찍어서

소리아트홀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으로~ 히히히...

 

이미지 출처 : 소리아트홀 홈페이지 (http://www.sorihall.com/)

 

티켓팅(Ticketing)을 하고 바로 공연장으로 go go go

공연장은 4층에 있어요.

시간이 촉박해서 눈썹이 휘날리게 뛰어갔다는 ㅠ,.ㅠ

 

소리아트홀 1관에서 꼬마돼지 삼형제 (1관이 제일 큼)

 

좌석도 확인을 해야겠죠.

하지만 어렵지 않아요~ 그냥 선착순으로 좋은 자리에 앉으시면 되요~

 

이미지 출처 : 소리아트홀 홈페이지 (http://www.sorihall.com/)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포일러(Spoiler) 없는 리뷰를 위해 줄거리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말씀 안 드려도 줄거리 아이들도 다~ 안다는 사실... 히히히...

하지만, 등장인물 정도는 알고 가셔야겠죠.

첫째는 게으름뱅이고, 놀기 좋아하는 - 꿀꿀이

둘째는 먹기만 하는 - 먹보

셋째는 부지런하고 똑똑한 - 똘똘이

 

아이들과 함께 율동하는 모습

 

공연은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정말 인터랙티브(Interactive) 공연(쌍방향 공연)이었어요.

중간 중간 아이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함께 공연을 하는 거죠.

물론, 하린이랑 병현이는 절대 안 나가겠지만... ㅠ,.ㅠ

 

늑대에게 돌을 던지기 위해 준비 중인 아이들

 

하린이랑 병현이랑 공연이 끝났는데도

한동안 그 자리에서 무대를 바라보며 앉아 있더라구요.

감동을 받은 건지? 멍 때리는 건지? 히히히...

 

공연이 끝났는데도 무대를 바라보는 하린이

 

병현이도 공연이 끝났을 때

기립박수는 아니지만 기립을 해서 무대를 바라보고 있네요.

감동이 아직 가시지 않은 듯

 

공연이 끝나자 일어서서 무대를 유심히 바라보는 병현이

 

공연이 끝나고 포토타임(Photo time)도 있었어요.

하린이가 늑대를 쫌 무서워하네요. ㅠ,.ㅠ

 

돼지언니(?)가 오라는데도 늑대가 무서워 선뜻 못 가는 하린이

 

늑대는 센스(Sense) 있게 뒤에 숨어 있다가

사진을 찍을 때 뛰어와서 같이 찍어 주시네요.

이런 수모 많이 당하셨나봐요.

 

숨어 있다가 뛰어 오는 늑대

 

하람이는 늑대가 맘에 드는 건지?

맘에 안 드는 건지? 사진 찍는 내내 늑대만 보고 있네요.

아빠보라고 몇 번을 말했는데도... ㅠ,.ㅠ

 

늑대만 바라보고 있는 하람이

 

또, 늑대만 바라보고 있는 하람이

 

늑대만 바라보고 있는 하람이

 

하람이만 그런 줄 알았더니

다현이도 사진 찍는 내내 늑대만 바라보고 있다.

어린 것들이 벌써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건가? ㅠ,.ㅠ

 

늑대만 바라보고 있는 다현이, "다현아~ 목 부러지겠다!"

 

공연장을 나갈 때 돼지언니들(?)이랑 인사를 나누었다.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돼지언니(?)랑 반대로 시니컬(Cynical)한 우리 아이들 ㅠ,.ㅠ

 

돼지언니(?)들과 작별인사하는 중

 

관람이 끝나고 그들만의 공연이 시작된다.

 

공연을 위해 슬슬 시동 거는 하린이와 병현이

 

꼬마돼지 삼형제 포스터 앞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난리 났다.

자기들이 주인공인 냥 혼신의 연기를 펼치고 있다.

공연이 상당히 맘에 들었나보다. 앞으로 자주 와야겠다.

 

혼신을 다해 공연 중인 하린이와 병현이

 

소리아트홀에서 지금 공연 중인 어린이 뮤지컬이다.

참조하시길...

 

이미지 출처 : 소리아트홀 홈페이지 (http://www.sorihall.com/)

 

아~ 그리고 인터파크에 가시면

많은 할인정보가 있으니 활용하세요. 히히히...

 

이미지 출처 : 인터파크 홈페이지 (http://goo.gl/Ra9Y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