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번 게이트(Gate)에 도착해서 창밖을 내다보았다. 비가 멈추지 않고 억수로 쏟아지고 있었다. 우리를 태울 비행기는 이륙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잠깐의 기다림 후 탑승이 시작 되었다.(면세점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탑승 시간에 거의 맞추어서 게이트에 옴)

 

나를 터키 이스탄불까지 데려다줄 바로 그 비행기

 

  비행기는 별문제 없이 이륙을 하였다.(사실 비가 넘 많이 와서 약간 걱정했었음) 이륙할 때도 많이 흔들리지도 않고, 아주 부드럽게 미끄러지듯이 이륙했다.(빗길에 진짜루 미끄러진 것일 수도 있음. 히히히...) 암튼 걱정과는 달리 아주 편안하게 이륙했다. 이륙한 비행기는 하늘로 마구마구 치솟고 있었다. 이제 막~ 구름이 뚫고 올라가서 평형을 잡고 비행을 하고 있을 때 나는 사진기(Nikon D80)를 꺼내들었다. 사실 비행기를 탈 때마다 비행기 날개와 하늘, 구름이 함께 나오는 멋진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다.

 

그렇게도 찍고 싶었던 바로 그 사진

 

  정신없이 셔터(Shutter)질을 하고 있는데, 뷰파인더(Viewfinder)를 통해 보이는 창밖의 풍경이 너무 멋진 것이 아닌가? 비틴즈(B-Teens)의 “하늘을 봐”라는 찬양이 생각하며, 나의 눈에서 하염없이 뜨거운 눈물이 흐리기 시작했다.(승무원이 나를 미친놈으로 생각했을 수도... ㅠ,.ㅠ)

 

재생하시려면 "재생" 버튼을 누르세요!

 앨범명 : B-Teens (Rise up in spirit)
 제  목 : 하늘을 봐

   내 세상이 끝났을 때 두려움과 어두움

   이유 모를 답답함이 내 생명을 짓누를 그 때

   포기하고 싶어질 때 외로움과 아픔들로

   썩어가는 세상 속에 무기력이 내가 던져질 때

 

위를 봐 하늘을 바라봐 너의 삶은 끝이 아냐

   아름다운 삶이 있어 너의 삶을 포기하지마

   하늘 위에 하늘을 바라봐 주님께서 함께 하시는

   참 의미의 세상을 봐 너의 눈물 닦으시고

   용서하는 예수를 봐

 

** 죽어가는 아이들의 고통스런 슬픔의 소리

   이제 그만 들었으면 좋겠네 만약 하늘이 없다면

   우리는 얼마나 답답하고 괴로운지 몰라

 

  ※ 자료출처 : http://www.ccmlove.com

 

 

 

나를 펑펑 울게 만들었던 바로 그 구름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너무 아름다웠다. 하늘 아래 땅에는 지금, 비바람이 몰아치고 비가 억수로 쏟아지지만 그 구름 위의 하늘은 너무나도 평화롭고 아름답기까지 했던 것이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세상에 속해서 살고 있지만 그 세상 위의 하늘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른다. 세상에서 아무리 모진 시험과 풍파를 만난다고해도 그 위의 주님이 계신 하늘은 얼마나 평화롭고 아름다운지를 깨닫게 된 것이다. 하늘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기를 바라시는 하나님께서 비전 트립(Vision Trip)을 시작하는 첫 날부터 이런 감동을 마구 주셨던 것이다. 이렇게 하나님의 감동 속에 비전 트립은 시작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