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13~2013.09.12 2,245,028원 / 0(원) 0%달성
기부하기
아동모금 동방사회복지회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수혁이가 혼자 앉고 설 수 있...

동방사회복지회의 제안

일시보호소 아이들 중에서도 유난히 눈에 띄는 아이가 있습니다.
아이들보다 머리가 조금 큰 수혁(가명)이입니다.

수혁이는 11개월이 다 되어 가지만 혼자 앉기조차 힘들답니다. 지난 5월에 뇌수종으로 수술을 받고 머리 속에 뇌관이 박혀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아이들처럼 기거나 서지도 못하고, 이유식을 먹을 때에도 오랫동안 고개를 들고 있지 못해 보육사 선생님이 머리를 받쳐 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수혁이는 눈만 마주치면 방긋방긋 잘 웃는 밝은 아이랍니다.

고개를 오랜시간 들지 못하는 수혁이가 지금은 엎드려서 자기 팔로 무거운 머리를 괴고 놀아야만 하는 짐을 지고 있지만, 언젠가 수혁이가 건강해져서 혼자 앉아 놀고 설 수 있는 날이 온다면, 큰 머리만큼 이 세상 궁금한 것들에 대한 호기심도 남다르겠지요?

수혁이가 한 발짝, 한 발짝 세상에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수혁이는 1차 수술을 하였고 이제 재활치료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직 어린 수혁이가 재활치료를 받는 것은 너무나도 힘든 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의 정성은 수혁이에게 힘과 용기가 될 것입니다.

수혁이가 혼자 앉고 설 수 있도록, 세상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도록 함께해주세요.


* 여러분의 소중한 나눔은 이렇게 쓰입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친생부모로부터 양육되지 못하여 새로운 부모를 찾는 아기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한 아기가 입양이 되기까지는 최소 5개월에서 최대 3년이라는 시간이 걸립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기부금은 우리 아이들의 기초 양육비(기저귀, 분유, 옷, 젖병 등)와 의료비, 교구(장난감, 책 등)를 구입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동방사회복지회가 우리 아기들에게 엄마, 아빠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성을 모아주세요 정성이 모여 아기들의 희망이 되며 희망이 모여 아기들과 입양가정에 행복을 심어줄 것입니다.


출처 : [희망해]수혁이가 혼자 앉고 설 수 있도록!
글쓴이 : 동방사회복지회 원글보기
메모 :

+ Recent posts